G39DDCi-PCi


PC기반 초단파수신기

G39DDCi ‘엑셀 시오르’는 고성능 HF / VHF / UHF / SHF 녹음이 가능하며 추가로 4 MHz의 넓은 순시 대역폭의 두 개의 독립적인 채널로, 9 kHz부터 3,500 MHz까지 주파수 범위로 수신기를 소프트웨어로 정의됩니다. 디지털 프로세싱, 플러스 16 MHz의 넓은 리얼 타임 스펙트럼 분석기입니다.

수신기는 왜곡(원치 않는 파형의 변화)를보여주고 잡음 지수를 줄이고, 복잡한 프리 셀렉터 필터 라도 미러 이미지의 우수한 억제를위한 상향 변환기를 제공하는 강력한 프론트 엔드가 있습니다. 수신기는 PCI-E 버스를 통해 IBM-호환 PC에 연결됩니다. 여러 수신기는 다중 채널 수신기 시스템을 형성하기 위해 하나의 PC에 상주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고급 사양과 기능의 독특한 조합 수신기가 일반 시장에 제공되는것은 처음입니다. 이수신기는 정부, 군사, 보안, 감시, 방송 모니터링, 산업 및 까다로운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을위한 것입니다. PCI-E 버스 인터페이스를 가진 현대의 컴퓨터에 쉽게 설치되며, 이 수신기는 HF / VHF / UHF / SHF 모니터링 및 감시를위한 탁월한 범용 모바일 및 고정 솔루션을 나타냅니다. G39DDCi 소프트웨어 등의 검색 및 스캔의 여러 종류, 많은 튜닝 옵션의 5가지 종류, 거의 무한대의 메모리와 풍부한 온라인 도움말 기능 등 다양한 고급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통합 레코더는 가능한 즉시 두 DDC (4 MHz의 폭) 및 오디오 수준에서 수신된 신호를 기록하고 재생하기 위해 만들어져 있고, 녹화는 갑자기 전송을 잃지 않도록 위해서는 미리 버퍼링 기능을 제공합니다.

특징
▪주파수 범위는 9 kHz에서 3,500 MHz까지(법이 요구하는 셀룰러 밴드는 제외)
▪울트라 빠른 검색 속도 1 GHz/s
▪두 개의 독립적인 수신기 채널
▪최대 16 MHz 의 실시간 스펙트럼 분석기
▪무제한 너비 스펙트럼 분석기
▪오디오 스펙트럼 분석기
▪오디오 및 DDC 레코더
▪높은 감도
▪우수한 동적 범위
▪수많은 신호 분석 도구
▪여러종류의 검색 및 스캔 모드
▪수많은 정밀한 측정 도구
▪선택 IF 출력 (70 MHz)
▪선택 기준 입 / 출력 (10 MHz)
▪PCI-E 버스 인터페이스